​오늘은 조금 새로운 이야기를 드려보려고 합니다.

​시니어톡톡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은 목적은 “입소할 요양시설”의 정보를 얻기 위함입니다.
시니어톡톡은 흩어져 있는 요양정보를 한곳에 모아 많은 분들이 쉽게 검색하고, 공유하실 수 있게 만들어두었는데요.

그래서인지, 특히 보호자님들께서 많이 찾아주십니다~!
많은 보호자께서 어떤 시설이 더 나은지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시니어톡톡 채널톡으로 “시설추천” 문의를 주십니다.
저희는 정보를 전달드리는 플랫폼으로 특정 시설을 지칭해서 추천드리기에는 다소 어렵습니다.

내부적으로 오랜 고민 끝에, 오히려 시설에서 먼저 보호자님들께 홍보를 하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시니어톡톡 요양시설찾기배너란?

현재 시니어톡톡 “요양시설찾기”는 요양병원 / 요양원 / 주야간보호 / 방문시설을 구분하여 전국 지역구별 *데이터를 “평가등급순”으로 정리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많은 보호자님의 요청하시는 공통된 의견이 시설과의 다이렉트로 연결입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의 보호자님은 전화 상담보다 카톡상담 또는 온라인 상담문의를 남기고 역으로 연락받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시니어톡톡에서 상단 배너 노출 제공을 통해 다른 시설보다 눈의 띄게 올려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니어톡톡 인기시설] 이라는 이름으로 다른 시설보다 눈의 띄도록 테두리를 넣고, 상단 노출을 합니다.
또한, ‘상담요청’, ‘카톡상담’ 버튼을 통해 우리 시설로 다이렉트로 보호자님이 연락을 주십니다.
확인 후에 보호자님과 1:1 상담을 통해 신규 수급자 모집을 해보세요~!
*단, 카톡상담은 시설의 연락가능한 카카오톡 상담 링크를 제공해 주신 후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출처 : 요양병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요양원/요양원/주야간보호 – 노인장기요양보험홈페이지, 해당 정보는 “이용허락범위 제한 없음” 형태의 정부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시설을 찾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구매 시 어떤 혜택이?? 배너 광고 입점 문의 방법은?

현재 시니어톡톡은 요양시설과 요양정보 관련된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 중입니다.
보호자님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광고 배너”란은 일정 비용을 받고 운영합니다.
보호자님이 많이 찾는 전문 요양포탈사이트에서 배너 광고 노출을 통해 신규 수급자 모집을 높여보세요~!

​[구매 혜택 안내]
🧡선택 1. 요양시설찾기 배너
우리동네 시설찾기 리스트 상단 노출
· 상단 배너 노출
· 카카오톡 상담 기능 제공

​🧡선택 2. 마케팅 패키지 배너
배너와 함께 온라인 홍보 패키지
· 상단 배너 노출
· 카카오톡 상담 기능 제공
· 시니어톡톡 네이버 블로그, 공식 블로그 홍보 (1년 내 총 2회 제공에 한함)

​[배너 광고 문의 방법]
문의 및 신청은 “배너광고문의하러 바로가기” 를 클릭하시어 이름, 시설명, 이메일, 연락처,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견적과 계약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배너 광고 문의하러 바로가기 

👩🏻‍⚕️시니어톡톡 매니저 Talk

👵 집에서 가까운 주야간보호 시설찾기

👴 방문요양 시설찾기

🏡 요양원 시설찾기

🏥 전국 요양병원 시설찾기

🔍더 많은 콘텐츠가 궁금하시다면? 요양톡톡 콘텐츠 전체보기
📝글 전문 출처 : 시니어톡톡 네이버 블로그

📱이제 시니어톡톡을 앱으로 만나보세요!!

🔗 안드로이드 APP 다운받기

🔗 아이폰 APP 다운받기